대전,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 기금 조성 세레머니 진행
대전,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 기금 조성 세레머니 진행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3.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단, 선수, 팬과 함께 지역 아동학대예방 지원금 모금

대전하나시티즌이 지난 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부산아이파크와의 2021시즌 홈 개막전 경기에서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기금 조성 세레머니를 가졌다.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 기금 조성 세레머니 진행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 기금 조성 세레머니 진행

최근 아동학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구단으로서 지역의 학대피해아동 지원 및 예방사업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한 대전은 올 시즌 구단 구성원들이 함께 조성한 기금을 통해 대전 관내 학대피해아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동학대 예방사업을 위한 기금은 2021시즌 동안 구단과 팬들의 참여를 통해 조성된다. 먼저 구단은 지난 개막전을 포함해 연 3회에 걸친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다. 선수단은 매월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월간 MVP에게 수여되는 상품권을 기부하여 힘을 보탠다. 마지막으로 팬들은 지역 화폐인 ‘온통대전’을 통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 온통대전 모바일 앱 접속 후 온정나눔 메뉴를 통해 나눔이 가능하다.

구단, 선수 그리고 팬의 마음이 모여 조성된 기금은 대전지역 학대피해아동쉼터 4개소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관련 기관과의 논의를 통해 교육 및 운동용품, 쉼터 환경개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대전은‘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라는 컨셉으로 진행한 지난 홈 개막전에 총 2,916명의 팬이 경기장을 찾아 올 시즌 K리그2 최다 관중을 기록했다. 티켓 프로모션을 비롯해 꿈돌이, 자주와 함께하는 하프타임 이벤트, 경기장 인증샷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들에 화답했다.

한편, 대전은 3월 14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김천상무와‘하나원큐 K리그2 2021’3R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전 좌석 지정제로 온라인 예매만 가능하며 현장 발권은 불가하다. 티켓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