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삼성전자,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 후원물품 전달식
아산시-삼성전자,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 후원물품 전달식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4.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TSP총괄이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지난 20일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장애인을 위한 온(溫)키트 204상자를 전달했다.

장애인의 날 기념 온키트 전달 사진
장애인의 날 기념 온키트 전달 사진

이번 온(溫)키트는 삼성전자 TSP총괄 임직원 204명의 자발적 참여에 의한 1:1 매칭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임직원들은 가족들과 함께 장애인의 날 의미를 되새기며 학용품을 기부했고 삼성전자는 건강보조식품(비타민), 마스크 등 물품을 더해 키트를 구성했다.

기부된 온(溫)키트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을 통해 아산지역 장애인 가정 204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임직원을 대표해 전달식에 참석한 강가애·전선영 SP(시니어프로페셔널)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들고 지쳤을 우리 장애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양순 경로장애인과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많은 장애인들이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지역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복지 증진에 많은 보탬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창호 관장은 “매년 우리 장애인의 건강 및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나눔문화 조성에 힘써 주신 삼성전자 TSP총괄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물품은 지역 내 이웃분들에게 삼성전자 TSP총괄 임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함께가요 미래로! Enabling People’이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청소년 교육사업과 지역사회복지 지원 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문화 활성화 및 지역의 소외된 분들에 대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