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5월 홈경기서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로 팬 맞이
대전하나시티즌, 5월 홈경기서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로 팬 맞이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4.2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일 토요일 오후 4시, 충남아산과의‘하나원큐 K리그2 2021’9R 홈경기
5월 5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전남과의 10R 홈경기

대전하나시티즌이 다가오는 5월 홈경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로 팬들을 맞이한다.

5월 홈경기서 풍성한 이벤트
5월 홈경기서 풍성한 이벤트

대전은 5월 1일 토요일 오후 4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충남아산과의‘하나원큐 K리그2 2021’9R 경기를 시작으로 5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전남과의 10R 경기를 치른다.

지난 6R 경남과 7R 서울 이랜드에 승리하며 홈 2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대전은 5월 홈경기에서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근로자의 날을 맞아‘어른이날’컨셉으로 진행되는 1일 충남아산전에는 경기장을 찾은 모든 성인에게 에너지 충전을 위한 홍삼 스틱을 선물한다.

하프타임에는 성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는 등 일상에 지친 어른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지역 근로자들을 초청해 함께 경기를 즐기며 근로자의 날을 기념할 예정이다.

5일 전남전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장을 방문한 모든 어린이에게 가방, 모자, 사인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다문화 청소년 K-POP팀 ‘UNA(우나)’의 특별 공연이 진행된다.

‘하나’를 뜻하는‘UNA(우나)’는 다문화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희망디딤돌 어린이들로 이루어진 팀으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홈 개막전에 이어 이날 경기도 기존 티켓 가격(E석 기준 : 성인 10,000, 청소년 5,000, 어린이 3,000원)보다 할인된 금액인 2,021원에 판매하는‘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E석에 한함). 프로모션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지역 아동학대 예방사업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된다.

어른과 어린이 모두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대전의 5월 홈경기는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