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 기술교육원 자문위 창립총회 개최
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 기술교육원 자문위 창립총회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5.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이 초대회장 취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는 10일 2층 대회의실에서 2021년도 기술교육원 자문위원회 창립총회 및 김용이 초대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가 10일 2021년도 기술교육원 자문위원회 창립총회 및 김용이 초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가 10일 2021년도 기술교육원 자문위원회 창립총회 및 김용이 초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기술교육원 자문위원회는 출소자의 건전한 사회복귀와 효율적인 범죄예방 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 기술교육원의 교육과정 수립 및 교육원 운영의 자문을 듣고 기술교육원 활성화를 목표로 창립됐다.

이날 총회에는 충남지부 김재건 지부장 등 직원 4명 및 신규 보호위원 6명이 참석했다.

총회에 앞서 김재건 지부장은 법무부 법무보호 신규 보호위원인 이호근 대덕대 교수, 원일상 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 이재웅 중부대 교수에게 법무부장관을 대신하여 위촉장을 전달했다.

또한 기술교육원 자문위원회 창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김용이 회장(카신모터스 대표), 문인귀 신성대 교수, 윤경열 한국폴리텍대 교수, 이재웅 중부대 교수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김용이 회장은 취임사에서 “법무보호대상자가 사회의 건전한 구성원으로 조속히 돌아갈 수 있도록 기술교육원 자문위원회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김재건 지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법무보호대상자 자립지원 및 재범방지를 위한 법무보호사업에 함께 동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