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6월 6일 ‘호국 보훈의 날’ 티켓 예매 오픈
대전하나시티즌, 6월 6일 ‘호국 보훈의 날’ 티켓 예매 오픈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5.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6월 6일 홈경기 티켓 판매 시작

대전하나시티즌이 28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6월 6일 홈경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대전은 6월 6일 일요일 오후 4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의 리그 1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6월 6일 ‘호국 보훈의 날’ 티켓 예매 오픈
6월 6일 ‘호국 보훈의 날’ 티켓 예매 오픈

대전은 6월 첫 홈경기 상대인 안양과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갖는다. 안양과는 승점 21점으로 현재 동률을 이뤘지만, 다득점에 앞선 대전이 2위, 안양이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13라운드 부천전 승리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대전은 지난 4라운드 안양을 상대로 거둔 1-0 승리의 좋은 기억을 바탕으로 안양을 꺾고 선두 자리를 차지하겠다는 계획이다.

선두 싸움에 있어 물러설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질 안양전 티켓은 5월 28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한편, 현충일을 맞아 ‘호국 보훈의 날’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날 경기에는 군, 경, 소방 현직자 및 국가 유공자를 대상으로 한 티켓 프로모션,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 관련 상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구단 사무국 홍보마케팅팀(042-824-2002, 내선 2번)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