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현충일 기념 ‘호국 보훈의 날’ 이벤트 실시
대전하나시티즌, 현충일 기념 ‘호국 보훈의 날’ 이벤트 실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6.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일요일 오후 4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의 리그 15라운드 경기

대전하나시티즌이 다가오는 6일 홈경기에서 현충일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을 맞는다.

6일 홈경기에서 현충일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
6일 홈경기에서 현충일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

대전은 6월 6일 일요일 오후 4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의 리그 15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현충일을 맞아 ‘호국 보훈의 날’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전은 먼저, 군·경·소방 현직자 및 국가 유공자를 대상으로 기존 티켓 가격(E석 기준 : 성인 10,000)보다 할인된 금액인 3,000원에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프로모션을 실시한다(E석에 한함).

구단 홈페이지에서 호국보훈티켓을 예매하고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공무원증을 제시하면 발권받을 수 있으며, 동반인 포함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또한, 경기장 W, E구역에 조성된 포토존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대전하나시티즌, 호국보훈의날)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보급형 유니폼을 지급하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홍보의 집 티켓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 당일 티켓을 지참하고 구단 홍보의 집 가입업체 방문 시, 서비스를 제공해 관람객들의 업체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해당 업체 구단 공식 SNS 참고).

3연승에 도전하는 대전의 6월 첫 홈경기 티켓은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