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의 비전을 위해, JUMP UP!
이벤트의 비전을 위해, JUMP UP!
  • 곽태중 기자
  • 승인 2011.03.3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이벤트협회 대전ㆍ충남지회 회장 이ㆍ취임식 및 비전 선포식 열려

대전ㆍ충남의 지역문화를 선도하는 (사)한국이벤트협회 대전ㆍ충남지회의 회장 이ㆍ취임식과 비전 선포식이 30일 대전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 제3대 김수우 회장.

이날 행사에는 권선택 의원, 이상민 의원, 대전시의회 이상태 의장, (사)한국이벤트협회 장윤열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제2대 김홍업 회장의 이임사와 제3대 김수우 회장의 취임사, 국회의원의 축사 및 격려사, 감사패 및 임원진 소개,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 (사)한국이벤트협회 대전·충남지회 임원진 소개.

김수우 회장은 "지역 문화를 책임지는 지회를 책임지게 돼 어깨가 무겁지만 자신이 즐거우면 보는 사람도 즐겁다는 마음가짐으로 항상 유쾌한 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내빈으로 참석한 이상민 의원.

만찬 자리에서는 현 이벤트 업계에 대한 문제점을 짚어보고, 이에 대한 대책을 논하는 자리를 겸하기도 하는 등, 협회 차원에서의 대책 논의가 중점적으로 이뤄져 앞으로 협회의 역할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했다.

▲ 행사 직후 주요 내빈과 회장, 임원진의 기념 촬영.

 또, 회원사 소개 시간에는 각 회원사의 자세한 업무 내용과 특성이 소개돼 회원사간의 업무 교류에 있어 수월하게 진행될 여지를 보여준 것은 물론, 생소한 분야에 대한 숙지의 시간을 갖게 됐으며, 협회는 앞으로 대전ㆍ충남지역의 이벤트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해 나갈 것을 다짐하며 행사를 마쳤다.

한편 (사) 한국이벤트협회 대전·충남지회는 2009년 창립되어 이벤트 산업을 통해 지역의 문화적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단체이다.

▲ 행사가 끝난 후 기념 촬영.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