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서천지사 전화친절교육 실시
농어촌공사, 서천지사 전화친절교육 실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1.04.26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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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응대수준 향상, 고객 감동 경영 실현 취지 친절 교육 실시
한국농어촌공사 서천지사(지사장 장흥기)는 26일 지사 회의실에서 전화민원에 대한 전화 응대수준 향상과 고객감동 경영의 실현을 위해 농업인과 밀접한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 홍문표 사장
이날 실시된 전화응대 교육에서는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취약한 첫 인사, 부서 연결방법, 종료인사 개선을 위한 대화 요령과 민원 전화통화 내용 분석과 실습을 통해 교육효과를 극대화 했다.

충남지역본부 농지은행팀 최형순 전화응대 강사는 ‘나 하나가 서천지사 전체의 이미지를 좌우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전화응대 시 좀 더 친절하고 적극적인 태도로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함을 강조했다.

한편 한국농어촌공사(사장 홍문표)는 매반기 고객 접점 직원들에 대한 전화 친절도 조사를 실시해 보이지 않는 고객에 대한 직원들의 행정서비스 수준을 측정하고 농민들의 전화민원에 대한 불만사항과 요구사항을 재점검해 보다 고객 만족에 앞장서기 위해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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