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관광보령’ 향해 힘차게
보령시, ‘관광보령’ 향해 힘차게
  • 곽태중 기자
  • 승인 2011.06.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피서철 맞아 관광지 관리ㆍ머드축제 등 시정 주요 현안사항 시달

충남 보령시(시장 이시우)는 2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이시우 보령시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시정 주요 당면사항을 시달 및 현안사항 보고를 위한 읍ㆍ면ㆍ동장 회의를 개최했다.

▲ 이시우 보령시장.
이날 이시우 시장은 “구제역 극복을 위한 눈물겨운 노력으로 시작해서 재정 조기집행과 산불을 비롯한 재해방지대책 추진 그리고 보령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던 제63회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에 이르기까지 열심히 잘해 준 6개월이었다”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고 말했다.

또 “대천해수욕장을 비롯해 무창포ㆍ원산도 등 관내 해수욕장 개장이 이어지고 있다”며, “관광지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우리시를 찾는 관광객에게 불편이 없도록 막바지 점검을 실시할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항상 친절하고 진정성이 담긴 근무 자세를 견지함으로써 누가 봐도 변모되고 성숙된 보령시 공직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정당면사항으로 ▲보령머드축제 개최홍보 ▲셋째 아 이상 무상보육료 지원 ▲에너지 효율적 사용 및 절약 홍보 ▲불법 건축행위 사전예방 ▲우기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등 이 크게 다뤄졌으며, 읍ㆍ면ㆍ동에서는 ▲여름철 방역활동 ▲벼병해충 항공ㆍ공동방제 준비 등 현안사항 보고가 있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