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평생학습 프로그램 온라인으로 '스타트'
대전 중구, 평생학습 프로그램 온라인으로 '스타트'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2.02.1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중구 상반기 평생학습 온라인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달 14일부터 접수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대전 중구는 중구 구민을 대상으로 상반기 온라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4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대전중구 상반기 평생학습 온라인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문
대전중구 상반기 평생학습 온라인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문

이번 프로그램은 3월 7일부터 7월 22일까지 5개월 동안 매주 1~2회, 2시간씩 진행된다. ▲건강요가 ▲생활영어 ▲중국어(초/중급) ▲오카리나 합주 ▲모바일아트를 통한 감정코칭 등 6개 프로그램에 10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중구는 오미크론 변이 유행 상황을 반영해 구민들이 안전하게 집에서 배움을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과목을 우선 개강하고, 추후 상황에 따라 대면강의를 탄력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신청은 중구 구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수강료는 월 1만원으로 5개월 수강료 5만원을 납부해야한다. 국가유공자(유족 포함),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 보호대상자,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다자녀 가정에 발급된 꿈나무사랑카드 소지자는 신분증과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수강료가 면제된다.

접수는 중구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www.djjunggu.go.kr/lll/) 또는 중구종합문화복지관(☎042-288-8508)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중구청 문화체육과(☎042-606-6284) 또는 중구종합문화복지관에서 하면 된다.

박용갑 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셔서 삶의 활력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