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금융 콜센터 품질지수 최고!
우체국 금융 콜센터 품질지수 최고!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1.07.05 15: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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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고객 중심 업무처리 등 높은 평가

충청지방우정청은 우체국금융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의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인증을 4년 연속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공공기관과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매년 평가해 지수화 한 것으로 업무에 대한 사전 준비, 서비스제공 품질, 사후 관리 등 세 단계로 평가한다.

충청지방우정청에 따르면 우체국금융 콜센터는 고객맞이, 상담태도, 신속한 응대와 고객중심의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우체국금융 콜센터는 2000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전문 상담사 170명이 하루 평균 2만 여건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다. 예금·보험 상품과 인터넷뱅킹·폰뱅킹 등 전자금융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으며 각종 사고신고 접수 등 우체국금융 업무 전반에 걸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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