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대표, 심대평 대표와 짝짓기?
홍준표 대표, 심대평 대표와 짝짓기?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1.07.08 16: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접견 자리서 "심대평 대표와 당 같이 할 수 있다"

한나라당 홍준표 신임 대표가 8일 심대평 국민중심연합 대표와 가진 접견 자리에서 함께 당을 함께 할 수 있다는 말을 건네 눈길을 끌고 있다.

▲ 심대평 대표
이날 심 대표가 "국민의 행복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정치를 한다면 당은 달리하지만 적극적으로 성원하고 힘을 보태겠다"고 말하자 홍 대표는 "심대평 대표와 당을 같이 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홍 대표는 "심 대표의 인품과 경륜, 능력을 잘 알기 때문에 대통령이 총리로 모시려고 몇 번 시도 했는데 안 돼서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저희들이 그 사이에 충청도 민심을 조금 거슬리는 잘못을 많이 범했지만 또 돌아보면 결국 그게 충청도 몫으로 다 갔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심 대표는 "사실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한나라당의 홍 대표가 우리 충청민심을 보듬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홍 대표는 "심 대표가 좀 적극적으로 나서달라"며 "제가 환노위에서도 잘 모셨고 국방위할때도 잘 모셨으니까 내년에도 잘 모실 수 있도록 잘 도와 달라"고 요청해 정치적 여운을 남겼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1-07-10 13:33:53
심대평의원은 아마도 속으로 기분좋아할겨,,,그 총리를 꼭 한번하긴해야할텐디,,대전고출신중에 최초의 총리를 말여,,,총리가 좋을껀디말여,,그렇게 힘든가,총리하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