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계속 동행
충남아산FC,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계속 동행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3.1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협약식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이 "올해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의 동행은 계속 이어진다"고 11일 밝혔다.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협약식 기념 사진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협약식 기념 사진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협약식은 지난 10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6년째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충남아산FC는 선수단 및 홈경기 관중을 위한 스파 입장권 티켓 등을 지원받고 홈경기 시 A보드 광고와 전광판을 통한 광고 영상 송출 및 SNS 콘텐츠 등을 통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홍보에 앞장선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최상급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는 이곳은 실내·외 풀과 키즈랜드, 파도풀 등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 제격이다.

또한 카라반 캠핑장과 피로 회복을 위한 테라피 서비스, 푸드코트, 유아 놀이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입장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다.

전혜자 대표이사는 “올해도 충남아산FC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조태호 지점장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양 사가 함께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2022년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태호 지점장은 “올해 또한 충남아산FC 구성원 및 관중분들의 행복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앞장서겠다"라며, "올 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한다”라고 화답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