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교육청, 제증명 민원 사전 예약서비스 시행
세종교육청, 제증명 민원 사전 예약서비스 시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2.05.26 10: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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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교육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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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교육청은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현재 운영 중인 월요 야간 민원실과 더불어 제증명 민원 사전 예약서비스를 실시한다.

시교육청은 평일 교육청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 등을 위해 매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월요 야간 민원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 같은 시간에 민원인이 세종시교육청 1층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제증명 민원 사전예약서비스’는 민원인이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s://www.sje.go.kr) 및 전화로 예약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1층 통합민원실을 방문해 민원 서류를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예약민원 접수 및 수령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월요 야간 민원실 운영시간 오후 6시~8시 내에도 가능하다. 대상은 학생, 검정고시, 인사 등 총 22종의 제증명 민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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