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뮤지컬배우 김소현 등 '유월음악회' 개최
논산시, 뮤지컬배우 김소현 등 '유월음악회' 개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2.06.0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마이클리, 김소현, 시립합창단 등 초청
21일 저녁 7시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 고품격 공연 개최

[충청뉴스 논산 = 조홍기 기자] 논산시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마이클리, 김소현, 시립합창단 등을 초청,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유월음악회’를 개최한다.

오는 21일 저녁 7시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며, 약 90분 간 국내 최정상 배우·연주팀의 고품격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예매는 9일 오전 10시부터 논산아트센터 홈페이지(www.nonsan.go.kr/arthall)에서 가능하며, 논산시민 및 사이버 논산시민은 5천원의 관람료만 내면 된다.

유월음악회에서 논산시민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팀은 국내 최초로 뮤지컬 음악과 팝음악을 전문으로 연주하기 위해 창단됐으며, 탄탄한 연주력을 바탕으로 뮤지컬OST공연, 국내 대형가수의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화려한 색채의 음악으로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마이클리와 김소현 등은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로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고품격 공연을 선보여 코로나19로 지친 논산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잊지못할 감동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분들을 기억하고 감사하기 위해 유월음악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6월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공연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