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회장 정성욱)가 22일 둔산동 주택전시관에서 부동산 전문가 및 부동산 담당 언론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도안신도시 7블록 예미지 품평회를 실시했다.
▲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이 부동산관계자들에게 품평회를 하고 있다.
오는 23일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모델하우스 공개 및 분양 신청 접수에 앞서 이날 품평회에서는 정성욱 회장이 직접 품평회에 나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자세한 설명을 덧붙혀 품평회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정 회장은 “신뢰받는 기업, 지역에 봉사하는 기업으로서 대전시민들에게 살기 좋은 주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며 “이번 예미지는 ‘주부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아이디어들을 최대한 반영했으니 주부들의 마음에 꼭 들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 부동산 관계자들이 도우미들에게 설명을 들으며 꼼꼼히 살펴보고 있다.
관계자는 7블록 금성백조 예미지의 장점으로 ▲신계룡로를 통한 유성IC 인접으로 타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한 중심지에 위치 ▲둔산으로의 빠른 접근성 ▲갑천, 진잠천, 수변공원 월평공원 등의 풍부한 자연 워킹코스 ▲중형 평형대의 1,102세대 대단지 및 전세대 남향 배치 ▲국토해양부 지정 대규모 택지 개발지구 ▲주변과학벨트 확정에 따른 후광효과 등 많은 프리미엄을 갖고있다고 밝혔다.
주택 내부는 총 4가지 타입으로 ▲주부중심의 생활패턴과 동선을 고려해 편리한 주방 공간이 장점인 A type은 84.91㎡(구35평형)으로 212세대를 분양 ▲ 와이드 특화 평면 설계와 거실과 주방 개방감을 극대화해 가족중심의 생활공간이 장점인 B type은 84.97㎡(구 35평형)으로 390세대를 분양 ▲ C·D type은 3.5베이 평면구성으로 풍부한 채광을 누릴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C type 84.92㎡(구 35평형) 400세대, D type 84.84㎡(구 35평형) 100세대를 분양 한다.
▲ 부동산관계자들이 150여명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품평회를 듣고 있다.
한편 금성백조 예미지 품평회에 참석한 부동산 관계자는 “우선 모든 세대들이 남향인 강점과 수변공원등 좋은 산책로 등이 많으며, 주부 아이디어 공모전 덕택인지 주부들의 마음이 많이 반영돼있어 분양이 시작 돼면 관심이 많은 것 같다”며 극찬했다.
▲ 금성백조 예미지 조감도
실제 모델하우스에서 본 주방은 주부들이 편하게 일을 할수 있도록 짧은 동선으로 설계 됐으며, 주부들의 힘든 가사 용품정리를 위한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은 타 주택에 비해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었다. 특히 가정집에 가장 중요한 채광 조건을 극대화하면서도 디자인을 고려한 큰 창문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금성백조 예미지는 오는 23일부터 일반인에게도 모델하우스를 공개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계획이며, 분양 문의는 ☎042(242)2002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