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체로부터 인재 양성에 대한 감사패 수여 받아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지난 13일 삼성전자 협력업체인 제이에이치엔지니어링(대표이사 한곤현)으로부터 인재 양성과 우수 졸업생 취업 지원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반도체 생산라인 냉각장비 등 유틸리티 유지보수 전담 협력사인 제이에이치엔지니어링은 최근 삼성전자 생산라인 증설에 따라 우수 인재 채용이 주요 경영과제로 부상하였으며, 이에 4명의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산업설비과 졸업생을 채용하여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날 감사패 수여식에서 한곤현 대표이사는 “역량과 인성을 두루 갖춘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여 주신 대전캠퍼스에 감사드린다. 현장에서 보인 졸업생들의 역량과 책임감에 감탄하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박봉순 학장은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실무 교육을 통한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 더불어 우수 인재 추천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중 하나인 재직자 역량향상 교육을 전기와 공조 분야를 중심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우수 인재를 찾는 기업들의 구인난 해결과 첨단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반도체 인재 양성을 위한 학과 신설 및 개편을 계획 중이며, 2년제학위과정 신입생 수시2차 모집 원서접수는 산업설비과를 포함한 8개 학과에서 11월 7일(월)부터 진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