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사진영상미디어전공, 졸업작품전 ‘ON&ON’ 개최
상명대 사진영상미디어전공, 졸업작품전 ‘ON&ON’ 개최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11.2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29일 아라아트센터에서 개최
온라인으로도 10개월간 전시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상명대학교는 예술대학 사진영상미디어전공 제35회 졸업작품전인 ‘ON&ON’을 오는 23일부터 7일간 서울 종로구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1일 상명대에 따르면 전시 주제인 ‘ON&ON’은 ‘계속해서 나가자’는 뜻으로, 졸업이 끝이 아닌 새로운 미래를 위한 시작이라는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전시에는 졸업예정자 37명의 포토저널리즘, 순수사진, 광고사진, 영상 분야 졸업작품 15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도 약 10개월간 관람할 수 있다.

졸업전시회 준비위원장 박헌우(사진영상미디어전공 4학년) 학생은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다양한 전시 형태를 선보일 이번 졸업전시회는 전시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의 질감과 웅장함, 사실성을 느껴볼 수 있다"며 “작가들의 더 많은 작품을 오랜 기간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에서는 작가들의 작품 세계를 다양하게 충분히 감상할 수 있어 온·오프라인 전시 모두 특별한 관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명대 사진영상미디어전공은 전통적 사진 기법에서부터 최첨단 사진·영상기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면의 체계적인 사진과 영상 미디어 교육을 통해 전문 사진 영상인으로서 한국의 문화 발전을 위해 일익을 담당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