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아산시,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 서지원
  • 승인 2011.12.1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롤과 뮤지컬 갈라 등 다양한 연주회 펼쳐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올 한해 시민의 눈과 귀를 합창의 묘미로 즐겁게 해줬던 시립합창단이 오는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저녁 7시 30분 평생학습관(구, 시민생활관) 대극장에서 제16회 정기연주회 겸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복기왕 아산시장
올해는 아산시립합창단의 4대 지휘자로 취임한 김용훈 지휘자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아산시립합창단의 하모니로 이뤄낸 완벽한 무대와 관객과의 소통을 통해 성공한 해이기에 이번 송년 음악회의 감동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더욱 기대된다.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연주회의 부제는 “스크루우지의 크리스마스”로 찰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모티브로 아산시립합창단이 뮤지컬로 새롭게 창작한 작품이다.

▲ 스크루우지 공연 포스터
이번 작품을 위해 지휘 예술감독 김용훈, 연출 최기선(한국연극협회 충남지회 부지회장)외 많은 지역예술인이 공연 두 달 전부터 기획, 스탭회의 등 서로 간의 의견조율을 통해 보다 완성된 작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온 작품으로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캐롤과 뮤지컬 갈라,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법한 영화주제곡들을 연주회를 감상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들어볼 수 있으며, 시립합창단원이 핀 마이크를 달고 멋진 안무와 함께 선보일 본 공연은 뮤지컬의 생생한 음악을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연주회 입장료는 3,000원이며 입장료 수익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아산행복드림센터)에 전액 기부돼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쓰여질 예정이다. 전석예약제로 실시되며 전화와 시 홈페이지(www.asan.go.kr) 예매시스템을 통해 예약이 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