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경찰청, 귀향 시민 대상 교통안전캠페인 전개
대전경찰청, 귀향 시민 대상 교통안전캠페인 전개
  • 이재용
  • 승인 2012.01.2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수, 껌, 물티슈, 안전운전 홍보지 등 배부하면서 안전운전 당부

대전지방경찰청(청장 이상원)은 20일 오후 3시~4시 유성구 장대동 유성톨게이트 진・출입로에서 설 명절 귀성・귀향 시민들을 대상으로 교통안전캠페인을 전개했다.

▲ 이상원 대전경찰청장이 귀향 시민을 대상으로 안전운전을 당부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교통경찰, 도로교통공단․교통안전공단․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손해보험협회 대전지역본부, 대전운전면허시험장, 모범운전자, 녹색어머니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유성톨게이트 진・출입로에서 귀성과 귀향을 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생수 5,000개, 졸음방지용 자일리톨 껌 500개, 물티슈 1,500개, 안전운전 홍보전단지 1만장을 배부하면서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 안전운전을 당부했다.

이밖에도 플랜카드, 피켓 등으로 운전자 및 동승 가족들의 안전의식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홍보활동를 전개했다.

같은 시간대 대전 중부경찰서는 안영 톨게이트, 동부경찰서는 판암 톨게이트, 서부경찰서는 서대전 톨게이트, 대덕경찰서는 신탄진 톨게이트에서 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 명절 안전운행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대전경찰청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해 귀성과 귀향 시민들이 안전한 운행으로 교통사고 없는 행복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하며 운전자들에게 안전운전을 적극적으로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