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 임춘건 기획훈련이사, 대전캠퍼스 찾아 격려
한국폴리텍 임춘건 기획훈련이사, 대전캠퍼스 찾아 격려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3.03.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임춘건 기획훈련이사가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를 찾아 현장 목소리를 경청하고 교직원을 격려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임춘건 기획훈련이사가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를 찾아 현장 목소리를 경청하고 교직원을 격려했다.

임춘건 기획훈련이사는 지난 7일 2024학년도 신설학과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융복합실습실 러닝팩토리(Learning Factory)를 포함한 교육훈련시설을 둘러봤다. 이어 조직 내 소통문화 활성화를 위한 교직원과의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임춘건 기획훈련이사는 “뿌리산업부터 신기술·신산업에 이르는 여러 분야의 맞춤형 인재 양성에 매진하는 대전캠퍼스 전 교직원의 노고에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향후에도 대전캠퍼스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고용노동부 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는 산업설비·전기전자 등 뿌리산업부터 인공지능·메타버스·VR미디어 등 신산업에 이르는 9개 학과에서 2년제학위과정 및 하이테크, 전문기술, 고교위탁 등 직업훈련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목표로 반도체기계과, 반도체장비제어과, 클라우드보안과 신설을 추진 중에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