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부교육장, 신규 교장 발령 초·중학교 방문
대전서부교육장, 신규 교장 발령 초·중학교 방문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3.03.2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 교육행정! 배움, 참여, 협력의 학교경영 지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임민수)은 지난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023. 3. 1.자 서부 관내 초등학교 및 중학교 신규 교장 발령 학교를 방문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대전시서부교육지원청 임민수 교육장 봉암초등학교 방문 모습
대전시서부교육지원청 임민수 교육장 봉암초등학교 방문 모습

대전시서부교육지원청은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서부교육’ 실현을 위하여 2023년 3월 1일자 서부 관내 승진ㆍ전직 교장으로 부임한 초등학교 6교(남선초, 대전도마초, 봉암초, 대전동화초, 흥도초, 대전전민초), 중학교 9교(대전봉명중, 대전구봉중, 대전도안중, 대전월평중, 대전남선중, 대전어은중, 대전괴정중, 대전서중, 대전두리중)를 각각 방문하여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와 학교 경영 전반에 대한 어려움을 함께하고, 주요 시설을 둘러보며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학교별 현안 문제를 조속히 지원할 수 있도록 각 과장 및 담당 장학사가 함께 협의해 지원방안을 모색하고 학교로 피드백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서부교육장 도마초 방문 모습
대전서부교육장 도마초 방문 모습

 임민수 교육장은 “배움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어린이, 자발성과 책무성을 갖고 참여하는 교사, 참여와 협력으로 함께 하는 학부모의 삼위일체(三位一體)를 만드는 학교 경영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 서부교육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