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세종 파크뮤직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공개
2023 세종 파크뮤직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공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3.05.18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켓예매 절찬리 진행 중... 얼리버드 티켓 오픈 당일 전량 매진 기록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2023 세종 파크뮤직페스티벌’ 개최를 얼마 남기지 않은 가운데 최종 라인업을 공개하며 티켓 매진을 목전에 두고 있다.

6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3일 1차 라인업 공개와 함께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반나절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종라인업으로, 첫날에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받고 있는 래퍼 수퍼비를 비롯해 호미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래원, SEFO, 어글리밤 등 힙합뮤지션들과 DASROO, 빅버스트 등 스트릿댄서가 이름을 올렸다.

둘째 날에는 가수 십센치와 싱어송라이터 치즈, 소수빈, 오빠딸(오빠야문열어딸기사왔어), 취향상점, 국악밴드 해량이 출연하며 어쿠스틱부터 힙합, EDM, 국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합류한다.

낮 시간대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페스티벌’도 열린다. 동화책 콘서트, 풍선아트, 마술공연, 버블쇼 등을 선보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텐트가 설치된 캠핑존도 운영하여 야외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티켓은 ‘키즈페스티벌’과 ‘뮤직페스티벌’로 나뉘어 1일권에 각 2만원에 판매되며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슈퍼패스권은 15% 할인된 3만4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캠핑존 이용권은 별도로 예매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sj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