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뷰티디자인계열, 대전장애인 백일장 및 사생대회 체험부스 봉사
대전과기대 뷰티디자인계열, 대전장애인 백일장 및 사생대회 체험부스 봉사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3.05.3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뷰티디자인계열은 소속 봉사동아리 데미샘(이하 데미샘) 학생들과 함께 지난 18일 대전 서구 둔산동 샘머리공원에서 개최된 제10회 대전장애인 백일장 및 사생대회 체험부스에 참여 했다고 밝혔다.

뷰티디자인계열, 제10회 대전장애인 백일장 및 사생대회 체험부스 봉사 참여 모습
뷰티디자인계열, 제10회 대전장애인 백일장 및 사생대회 체험부스 봉사 참여 모습

이날 프로그램은 뷰티디자인계열 고아라 교수 및 데미샘 학생 12명이 함께하였으며,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 까지 진행 되었다. 데미샘 소속 학생들은 ‘대전장애인 백일장 및 사생대회’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시연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였고, 실무 능력이 더욱 향상됨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다.

대전과기대 고아라 교수(뷰티디자인계열 메이크업·네일디자인전공)는 이날 “이번 대전장애인 백일장 및 사생대회 체험부스에 참여하여 뷰티디자인계열 학생들이 봉사 및 서비스 정신을 몸에 익히고 실기 능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라고 말했다.

데미샘 동아리는 충북 장수군의 섬진강 발원지인 ‘데미샘’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섬진강 발원지처럼 뷰티 분야의 리더가 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울러, 뷰티디자인계열과 함께 역사를 같이 하여 올해로 23년된 봉사활동 동아리이다. 데미샘 소속이 되면 봉사활동 참여 등 리더로서 성장 가능 한 방법을 선・후배간에 나눌 수 있게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