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지속적인 사랑 나눔 실천
한국콜마,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지속적인 사랑 나눔 실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3.09.1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전달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18일, 한국콜마는(대표이사 최현규)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을 위해 300만원 상당의 추석맞이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한국콜마, 추석맞이 사회공헌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전달 기념사진
한국콜마, 추석맞이 사회공헌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전달 기념사진

한국콜마 ESG경영팀의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기획은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라도 완화하고 정서적으로 넉넉한 추석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으며, 이 꾸러미는 세종시 지역 내 북부권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복꾸러미 상자에는 진간장, 카놀라유, 미니약과, 부침가루, 식혜 등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식료품이 담겨있어 지역주민들이 더욱 풍성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정성스레 준비했다.

한국콜마 이영주 전무이사는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물가로 어느 때보다 힘든 기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가족들과 함께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한국콜마 ESG경영팀에서는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나눔과 기부 활동으로 사회공헌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한국콜마에서 우리나라의 큰 명절인 추석을 맞이할 때마다 매년 300만원 상당의 꾸러미를 기부해 주셨다. 올해도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분들께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행복꾸러미’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협의회도 한국콜마의 사랑을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전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