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대, 고객만족 확산 나서...‘1기 CS 리더’ 발대
한기대, 고객만족 확산 나서...‘1기 CS 리더’ 발대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3.10.06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및 부속기관 직원 19명 위촉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이하 한기대)는 고객감동경영 확산을 위해 ‘1기 CS(Customer Satisfaction) 리더’를 모집·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CS 리더 발대식 기념사진/한기대 제공

한기대에 따르면 지난달 세대·부서 간 칸막이를 초월한 조직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CS에 관심 있는 직원을 연차, 직급, 직무와 무관하게 모집했다.

선발된 인원은 본교, 산학협력단, 부속기관(능력개발교육원, 온라인평생교육원,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직원들이며, 팀장에서부터 신입 직원까지 다양하다.

선발된 19명은 향후 1년간 CS 담당자로서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과 더불어 워크숍 참여, 조력자 활동, 내부 강사활동 등을 벌일 예정이다.

유길상 한기대 총장은 “한기대가 ‘좋은 대학을 넘어 위대한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역량 강화가 필요하다”며 “바람직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