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공연예술콘텐츠학과 이필모 교수, ‘DFX 대전특수영상영화제’ 홍보
대전대 공연예술콘텐츠학과 이필모 교수, ‘DFX 대전특수영상영화제’ 홍보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3.10.1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는 공연예술콘텐츠학과 이필모 교수가 오는 20일부터 △한빛광장 야외무대, △메가박스 대전신세계점, △대전e스포츠 경기장 등에서 개최되는 ‘DFX 대전특수영상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전대 30주년 기념관
대전대 30주년 기념관

특수영상분야의 새롭고 우수한 창의적 아이디어와 지식, 트렌드를 공유하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되는 이번 영화제는 대전광역시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주관하며, 일반적인 영화제와는 달리 VFX(시각효과)나 SFX(특수효과)에서 주목할 만한 성취나 실험적인 도전을 한 작품을 시상한다.

주최 측은 이러한 특수영상 부문별 시상식 운영을 통해 관련분야 전문가 및 기업 등 산업군을 대전에 집중, 명실상부한 ‘특수영상산업도시 대전’을 표방한다는 복안이다.

17일 오후 방영될 KBS 2TV 대표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예정이기도 한 이필모 교수는 “대전은 액션영상센터, 스튜디오큐브 등 영상제작 인프라를 갖춘 VFX, SFX의 중심지”라며 “이번 영화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