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입시 지원전략 및 입학사정관제 설명회 개최
한밭대, 입시 지원전략 및 입학사정관제 설명회 개최
  • 서지원
  • 승인 2012.08.0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층면접 대비법 특강, 입학사정관제 서류 작성법 설명 등 진행

한밭대학교(총장 이원묵)는 오는 11일 오후 한밭대 문화예술관에서 한밭대 지원 희망수험생 1,000여명을 대상으로 한밭대 지원전략 및 입학사정관제 설명회를 개최한다.

▲ 이원묵 총장
이번 입시설명회는 한밭대에 관심있는 수험생을 초청하여 달라진 수시모집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입학사정관제, 일반전형, 정시모집 등 전형별 지원전략을 설명하는 자리로 한밭대 지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설명회의 주요일정은 전년도 입시결과와 올해 변경사항을 분석해 설명하는 한밭대 지원전략 안내를 시작으로 ▲입학사정관제 지원서류 작성법 설명 ▲심층면접 대비법 특강의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참가자들은 세부적인 지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와 인성 관련 활동보고서, 학업 및 특기 활동 보고서 작성법을 한밭대 전임 입학사정관으로부터 안내 받고 심층면접 대비법에 관한 특강과 1:1 맞춤형 상담도 개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입학사정관제 모의 면접도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hanbatao@hanbat.ac.kr로 정해진 양식에 따라 고교별로 신청하거나(선착순 800명) http://cafe.daum.net/HBNUAO로 개별 접수할 수 있고(선착순 200명) 사전에 참가신청을 못한 경우도 당일 방문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한밭대는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수시1차 한밭 SMART인재 전형(입학사정관제) 원서접수를 통해 252명 선발을 시작으로 오는 9월 5일부터 11일까지 수시2차 일반전형 617명, 국가보훈자 8명, 농어촌 61명, 특성화고교 출신자 54명, 기회균형 19명과 특성화고졸 재직자 (야간) 76명에 대한 원서접수를 실시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