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재단, ‘대전사랑 아이사랑’ 멘토링 여름캠프 실시
어린이재단, ‘대전사랑 아이사랑’ 멘토링 여름캠프 실시
  • 서지원
  • 승인 2012.08.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대전사업장과 멘토링 프로그램 일환으로 테딘 워터파크서 실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명옥)는 한화 대전사업장(사업장장 장길회)과 함께하는 ‘대전사랑 아이사랑’ 멘토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멘토와 멘티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에 위치한 테딘 워터파크를 방문해 여름캠프를 실시했다.

▲ ‘대전사랑 아이사랑’ 멘토링 여름캠프에 참가한 멘토와 멘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에도 쉽게 피서를 다녀오지 못하는 멘티 아동들은 이날 여름캠프를 통하여 워터파크에서 물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멘토와 멘티가 함께 물놀이를 즐기면서 형제자매 사이처럼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가 됐다.

이날 여름캠프에 참가한 권오성 멘토는 “너무나 더운 날씨 때문에 멘티가 많이 힘들었다고 했는데 이렇게 함께 캠프에 참가하여 물놀이를 하니 멘티가 너무 즐거워한다.”며 “물놀이를 하면서 멘티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 대전사업장은 지난 2010년 5월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와 함께 ‘대전사랑 아이사랑’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멘티 아동과 함께 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가정방문, 명절 및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등 정기적인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