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축구장 안의 퍼스트 클래스’ 프리미엄 스카이박스 신설
대전하나시티즌, ‘축구장 안의 퍼스트 클래스’ 프리미엄 스카이박스 신설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3.2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장 안의 퍼스트 클래스!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가족·친구·동료·연인과 특별한 경험
대전하나시티즌 서측 프리미엄 스카이박스 신설, 4/2 울산전부터 티켓 판매 시작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서측 프리미엄 스카이박스를 신규 오픈했다.

스카이박스는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로 기존에는 대전월드컵경기장 E석에만 운영되었다. 2024시즌을 앞두고 W석에도 새로운 프리미엄 스카이박스를 신축하며 관람객들에게 경기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HANA PLAY PUB ROOM
HANA PLAY PUB ROOM

서측 프리미엄 스카이박스는 각 방마다 특별한 테마와 스토리를 가진 6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HANA PLAY PUB ROOM(16인실)은 젊음의 에너지를 담은 스포츠 펍의 형태로 넓은 룸에서 친구, 동료들과 친목을 다지고 편안하게 식음료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

SPONSOR ROOM
SPONSOR ROOM

▲HERITAGE ROOM(12인실)은 구단의 역사를 담은 공간으로 구단을 상징하는 브랜딩과 장식물을 통해 특별한 분위기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기업에서도 VIP 고객 응대 및 직원들의 복지 증진 등을 위해 스포츠 경기 관람을 지원하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는 ▲SPONSOR ROOM(12인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포티하고 젊은 감각을 담은 스포츠 라운지인

HANA FINANCIAL GROUP ROOM
HANA FINANCIAL GROUP ROOM

▲HANA BAR LOUNGE ROOM(8인실), 모기업인 하나금융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HANA FINANCIAL GROUP ROOM(12인실), 소규모 가족·친구·연인들을 위한 공간인 ▲STANDARD ROOM(4인실)도 마련되어 있다.

스카이박스 구매자들에게는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공간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전용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룸별로 별도의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탁 트인 뷰에서 박진감 넘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서측 프리미엄 스카이박스는 4월 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울산전부터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온라인 티켓 예매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