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학교 VS 전주기전대학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청운대학교는 오는 5일 청운대학교 대운동장에서 ‘2024 대학축구 U리그2’ 개막 홈경기를 전주기전대학을 상대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대학축구 U리그는 총 80개 팀이 U리그1과 U리그2로 나눠 경기를 펼친다. 1~4권역으로 이루어진 U리그1은 지난달 29일 개막을 시작했으며, 5~10권역으로 이루어진 U리그2는 오는 5일을 개막으로 대장정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청운대가 속한 7권역은 ▲전주기전대 ▲호원대 ▲신성대 ▲군장대 ▲한일장신대 ▲우석대 등 7개 팀으로 구성되었으며, 팀당 12경기를 진행한다.
청운대 축구부는 지난해에 창단되었으며, 올해로 두 번째 대회에 참가한다. 신설 팀에도 불구하고 ‘2023 충청남도축구협회장배 축구대회 및 전국체전 선발전’에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해 U리그2에서는 6위(9권역)를 차지하는 등 신생팀으로 선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청운대 정윤 총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뛰어난 선수가 입학해 동계전지훈련 등을 소화하면서 이번 대회를 충실하게 준비했다”며 “부상에 유의하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계속해서 “축구를 사랑하는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람과 응원을 부탁했다”고 전했다.
청운대 홈경기 개막전은 오는 5일 15시에 청운대학교 대운동장에서 펼쳐지며, 지역주민 또는 축구에 관심있는 분들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