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신설학교 공사 현장 점검
아산교육지원청, 신설학교 공사 현장 점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10.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설학교 공사 현장 점검 진행 모습
신설학교 공사 현장 점검 진행 모습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 박서우는 2025년 3월 개교 예정인 (가칭)모종중학교와 (가칭)북아산고등학교 신설학교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공사진행 상황 및 안전 상황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방문에서 박 교육장은 두 신설학교의 공사 관계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그들의 고충과 의견을 수렴하고, 적극적으로 해결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관계자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어려움에 귀 기울이며, 공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박서우 교육장 두 신설학교의 공사 관계자들과의 간담회 진행
박서우 교육장 두 신설학교의 공사 관계자들과의 간담회 진행

박서우 교육장은 “신설학교가 적기에 개교하여 학생과 학부모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관계자와 긴밀하게 협력하겠다.”라며, 공사 진행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미리 예방하고, 안전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임을 밝혔다.

이번 방문은 (가칭)모종중학교와 (가칭)북아산고등학교의 개교가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진행 상황을 면밀히 점검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다. 박 교육장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속적인 지원과 소통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한 공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