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8일부터 3일간 ‘쓱데이’를 맞아 즐거움이 가득한 쇼핑 축제를 선사한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쇼핑 축제로 대전신세계는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 푸빌라 인형 뽑기, 코스메틱 페어, 사은행사 등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랑방컬렉션, 타임, 더캐시미어, DKNY여성, 무스너클, 클럽모나코, 타미힐피거 남성 등이 참여하는 ‘한섬 더블마일리지’ 행사가 10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삼성물산 프로모션은 17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전개된다.
또 아미, 토리버치, 슬로웨어, 메종키츠네, 비이커(여성/남성), 띠어리(여성/남성), 준지(여성/남성) 등 브랜드가 할인 이벤트 등을 펼친다. 8일부터 10일까지 4층 나이키는 쓱데이 기념으로 전 품목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4일까지 4층 뉴트럴존에서는 노스페이스와 화이트라벨 특별 기획전, 3층 행사장에서는 에고이스트와 케네스레이디 아우터 특집전,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후아유 인기 상품 특집전이 마련된다.
푸빌라 인형 뽑기 이벤트는 2층 중앙 보이드에서 열린다. 푸빌라는 신세계가 직접 만든 하얀 곰을 닮은 귀여운 솜뭉치 캐릭터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 스트라이프, 블랙 스트라이프 목도리를 한 2종 푸빌라 인형을 한정판으로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참여권을 다운로드한 뒤 행사장에서 제시하면, 1인당 연속 3회까지 뽑기가 가능하다.
각 화장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코스메틱 페어’도 열린다. 메이크업, 퍼퓸/바디 등 화장품 29개 브랜드의 1만 3천여 개 샘플 증정권을 앱을 통해 발급한다.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하는 브랜드 대상으로 신세계 제휴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도 내려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와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인기 캐릭터 곽철이, 짱구, 월레스와 그로밋, 스누피, 산리오 등이 함께하는 ‘꾸미버스 팝업스토어’가 8일부터 20일까지 6층 아트테라스에서 운영된다. 캐릭터 슬리퍼, 맥주잔 세트, 머그컵,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고 구매 고객에게는 곽철이 부적을 증정한다.
패션잡화 브랜드 ‘헤르마’는 7일부터 내달 8일까지 1층 중앙 행사장에서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재해석한 토트백, 버킷백, 숄더백 등을 선보인다.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분더샵 슈 특집은 8일부터 12일까지 2층 중앙 행사장에서 펼쳐진다. 듀베티카는 같은 장소에서 14일까지 브랜드데이 10%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8일부터 10일까지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명품, 패션, 잡화 합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또 신세계 제휴카드로 워치와 주얼리 브랜드 합산 200만원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