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대전·세종지역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성과보고회를 열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에 감사장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성과보고회는 지자체, 일자리 유관기관, 새일센터 우수 협력 기업(관), 대전·세종지역 4개 새일센터 종사자, 새일센터 사업 참여자 등이 참여해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협력관계 유지 및 사업 추진의 내실화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2024 대전·세종지역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사업성과를 영상으로 제작해 함께 공유하고 여성인재양성 및 일자리 창출 사업에 대한 공감대와 뜨거운 열정을 형성했다.
감사장 수상 기관은 유한회사 기림특허정보인증연구소, 사랑실버케어, 신기술주식회사, 주식회사 아이진,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예스상사, 은혜안주간보호센터, 이화아동발달연구소, (의)중앙의료재단 C.M.I, 의료법인 지아의료재단 대전동부요양병원 10개사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정현 센터장(배재대 식품영양학과 교수)은 “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믿고 경력단절 여성을 채용해 주셨을 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경력을 개발 할 수 있도록 우수한 근로환경을 제공해주신 오늘 감사장을 받은 기업 대표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일센터는 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인재를 양성하고 연계해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