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 '작은 음악회와 함께하는 졸업식'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작은 음악회와 함께하는 졸업식'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4.12.1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13일, 특수교육지원센터 내 영아교육지원실 소속 영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제11회 졸업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동부ㆍ송촌특수교육지원센터 내 각 1학급씩 영아교육지원실을 설치하여 다양한 교육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특수교육지원센터 졸업식 개최 기념사진
특수교육지원센터 졸업식 개최 기념사진

이번 졸업식은 졸업ㆍ수료증서, 교육활동 상장 수여, 졸업생들의 성장 과정을 담은 영상 상영과 졸업생들의 작은 음악회, 포토존 등 따뜻한 감동과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이었다.

작은 음악회는 졸업생들의 성장과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가 가득하였다. 선생님의 기타반주에 맞춰 좋아하는 동요를 부르고 악기를 연주하는 등 졸업생들이 친구와 선생님, 부모님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자리였다.

졸업식에 참석한 한 부모는 “영아교육지원실에서 자녀가 스스로 잡고 서고 발걸음을 떼며 성장하고, 즐겁게 놀이에 참여하는 것을 보며 기쁨을 느꼈다”라며, “작은 음악회를 보며 가족들과 따뜻한 추억을 쌓아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고광병 유초등교육과장은 “영아반 친구들 한 명 한 명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내고 우리 아이들을 믿고 끝없이 응원해 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영아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빛나는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늘 응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