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찾아가는 유성온천문화축제' 홍보
대전 유성구, '찾아가는 유성온천문화축제' 홍보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04.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일까지 시내 곳곳서 주민 관심 끈다

유성구(구청장 허태정)가 오는 5월 열리는 ‘유성온천문화축제’ 홍보를 위해 22일 오후 대전역 광장에서 축제 홍보물 등을 나눠주며 ‘찾아가는 축제 홍보’를 실시했다.

▲ 찾아가는 축제홍보
이번 홍보에는 가발을 쓴 구청 직원 50여 명과 광대 분장을 한 키다리 삐에로 2명 등이 참여, 아이들에게 풍선 만들어 주며 홍보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직원들도 축제 홍보 티셔츠와 가발을 착용하고 대전역을 이용하는 관광객과 주민들을 상대로 플래카드를 들고 축제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며 홍보활동을 펼쳤다.

앞으로 구는 이달 30일과 축제 개막을 일주일 앞둔 5월 3일 두차례 ‘찾아가는 축제홍보’를 더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30일에는 직원 30여 명이 도시철도 1호선에 탑승해 반석역부터 대전역까지의 구간에서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또 5월 3일에는 대전역부터 유성지역까지 3개 구간 주요 사거리에서 동시다발 길거리 홍보를 펼쳐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는 방침이다.

그리고 이달 중 충남대, 카이스트 등 대전지역 대학의 국제교류본부를 방문해 유학생 대상 영문 홍보물을 배부하고 축제 홍보 포스터를 부착하고 5월 4일 축제 홍보 플래시몹을 둔산동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펼칠 계획이다.

이태복 문화관광과장은 “많은 분들이 유성온천문화축제에 오셔서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지역 경제와 유성온천도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축제홍보를 최선을 다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유성온천문화축제는 ‘오월엔 힐링온천 유성으로!’의 슬로건 아래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유성시장과 유성온천 일원에서 4일간 열린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