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세종사랑이음 캠페인’ 공동 추진 협약 체결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명희)은 4월 14일 세종SB플라자에서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대표이사 오득창)와 ‘2025년 세종사랑이음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민관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세종시 사회공헌 활동을 활성화하고 사회서비스 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앞으로 양 기관은 기부자 발굴, 캠페인 공동 홍보, 사회서비스 자원 연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협약식에서는 SK텔레콤이 세종사랑이음 캠페인의 첫 번째 기부 기업으로 참여하여 사회서비스원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김명희 세종시사회서비스원장은 “세종시의 시정 방향인 ‘세종사랑’ 캠페인과 연계하여 추진되는 이번 업무협약은 세종시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하고, 공공과 민간이 함께 지역 복지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중요한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사회서비스원은 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사회서비스 기반 구축을 위해 다양한 민간 파트너와의 적극적인 연계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사랑이음 캠페인은 민간 후원자와 사회서비스 기관을 연결하여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민관 협력형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