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고운동 가락마을 1단지,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행사…입주민 화합 다져
세종시 고운동 가락마을 1단지,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행사…입주민 화합 다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8.04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 고운동 가락마을 1단지아파트가 지난 8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단지 내에서 가족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입주민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선사했다.

가족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행사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입주자대표회의(회장 김태호)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무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피서지가 됐다.

특히, 김태호 회장은 직접 색소폰 연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즐겁고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단지 내에 설치된 대형 워터슬라이드는 행사 시작 전부터 아이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개장과 동시에 신나는 함성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폭염 속에서 입주자대표회의(회장 김태호)가 주관

양해수 관리소장은 안전요원 배치와 청결한 수질 관리에 만전을 기해 입주민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은 신나게 워터슬라이드를 즐겼고, 학부모들은 흐뭇한 미소로 지켜보거나 함께 참여하며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입주민은 "아파트 단지 안에서 가족 단위로 이렇게 멋진 물놀이 행사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며 "멀리 가지 않고도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해수 관리소장, 안전요원 배치와 청결한 수질 관리에 만전

​입주자대표회의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단지 내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 주민 만족도를 높이는 목표를 달성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규모 음악회, 재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락마을 1단지아파트의 이번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행사는 입주민들의 화합을 다지고 활기찬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는 데 크게 기여하며 성공적인 여름 축제로 기억될 것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