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생리대 97만 장 기부... 나눔 활동 이어가
애터미, 생리대 97만 장 기부... 나눔 활동 이어가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5.08.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터미 순한데이 생리대'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1+1 기부 프로젝트, 2억 8천만 원 상당 생리대 후원

[충청뉴스 공주 = 조홍기 기자] 지난 8월 12일 공주시 애터미 본사에서 열린 기부 전달식에서, 애터미는 ‘내 몸을 소중히, 네 몸을 소중히’ 캠페인을 통해 총 97만 7천여 장의 ‘애터미 순한데이 생리대’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생리대 1+1 기부 프로젝트로, 고객이 ‘애터미 순한데이 생리대’ 1팩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1팩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약 3주간 롱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 다양한 제품 총 67,500팩이 판매 및 기부되었으며, 이는 약 2억 8천 3백만 원 상당에 달한다.

(좌)애터미 글로벌브랜딩교육본부 이은영 이사, (우)지파운데이션 커뮤니케이션부 배소진 부장
(좌)애터미 글로벌브랜딩교육본부 이은영 이사, (우)지파운데이션 커뮤니케이션부 배소진 부장

기부 물품은 오는 9월부터 전국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여성 청소년과 취약계층 여성 5,400명 이상에게 6개월분의 생리대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애터미와 함께 취약계층 지원을 지속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애터미 글로벌브랜딩교육본부 이은영 이사는 “애터미 회원들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작은 구매가 누군가의 삶에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의미 있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