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 안산전 홈경기 ‘충무병원 브랜드 데이’로 개최
천안시티FC, 안산전 홈경기 ‘충무병원 브랜드 데이’로 개최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5.10.2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5일(토) 오후 4시 30분, 하나은행 K리그2 2025 36라운드 안산그리너스와의 홈경기
천안시티FC 선수단 화이팅 모습
천안시티FC 선수단 화이팅 모습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오는 10월 25일(토) 오후 4시 30분,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6라운드 안산그리너스와의 홈경기를 ‘충무병원 브랜드 데이’로 개최한다.

이번 경기는 ‘환자를 가족처럼, 천안을 품는 충무병원’을 주제로 진행되며, 지역 대표 의료기관인 충무병원이 홈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경기 전 전광판에서는 충무병원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하프타임에는 타자왕 이벤트를 진행해 건강검진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천안은 현재 7승 7무 21패(12위), 안산은 5승 10무 20패(14위)로 모두 하위권에 머물러 있다. 양 팀의 통산 전적은 1승 4무 3패로 최근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도 천안이 1승 2무 2패로 아쉬움을 남겼다. 시즌 막바지로 접어든 만큼 양 팀 모두 승리가 절실한 가운데, 천안은 홈 팬들 앞에서 연패를 끊고 시즌을 긍정적인 분위기로 마무리하겠다는 각오다.

이날 W게이트 호람이 팬존에서는 ▲나만의 클래퍼 만들기▲띠부띠부씰 증정 ▲호람이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종합안내소에서는 홈경기 설문조사 참여 시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증정한다.

천안과 안산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MAXPORTS를 통해 생중계되며, 티켓은 ‘NOL티켓’ 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