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년내일재단, 인재육성 장학생 교류 및 진로탐방 성과공유회 성황
대전청년내일재단, 인재육성 장학생 교류 및 진로탐방 성과공유회 성황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5.11.2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인재 네트워크 강화 및 진로탐색 성과 공유의 장 마련
‘2025년 대전시 인재육성 장학생 교류 및 진로탐방 성과공유회’ 에서 시장상 수상 모습
‘2025년 대전시 인재육성 장학생 교류 및 진로탐방 성과공유회’ 에서 시장상 수상 모습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청년내일재단은 지난 21일 오후, 유성컨벤션 3층 그랜드홀에서 ‘2025년 대전시 인재육성 장학생 교류 및 진로탐방 성과공유회’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처음 마련된 이번 행사는 장학생 간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고, 장학사업의 성과를 지역사회와 공유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행사에는 역대 장학생과 기부자를 비롯해 2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채웠다.

올해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첫 시행된 국외 진로탐방 프로그램의 경험 발표와 활동 공유가 이뤄졌으며, 멘토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국외 진로탐방 사업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장학생들에게 대전시장상 등 시상이 이루어져 의미를 더했다.

권형례 대전청년내일재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장학생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장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