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추진 경과보고회 성료
한밭대,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추진 경과보고회 성료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5.11.2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밭대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추진위원회 경과 보고회
국립한밭대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추진위원회 경과 보고회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국립한밭대학교는 2027년 개교 100주년을 앞두고 ‘동문초청 음악회 및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 추진 경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올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경과를 공유하고 그동안 학교 발전에 헌신해 온 동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추진위원회의 주최로 진행됐다.

동문 초청 음악회는 참석자들에게 깊어가는 가을밤의 감동을 선사했으며 이어서 진행된 공식 보고회에서는 최종인 추진단장이 현재까지 진행된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 경과를 상세히 보고하며, 향후 계획과 비전을 제시했다.

또 이 자리에서는 지난 9월 열린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국립한밭대 개교 100주년 기념 슬로건 '함께 만든 100년, 함께 여는 미래'를 공개하고 함께 외치며 대학 발전을 위한 단합의 의지를 다짐했다.

오용준 총장은 “한밭대의 100년 역사는 대학 구성원 모두의 헌신과 지역사회의 신뢰가 만들어 온 귀중한 발자취로서 100주년 기념사업은 단순한 행사를 넘어 다음 100년을 여는 전략적 투자이자 대학의 미래 비전을 담는 중요한 여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모든 구성원이 함께 참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축하하며, 합의 속에서 기념사업을 추진하는 방향이야말로 우리 대학이 가져야 할 올바른 지향점이고, 대학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오용준 총장을 비롯해 염홍철 개교100주년 기념사업추진위원장, 송명기 총동문회장(공동위원장), 최종인 추진단장을 비롯한 추진위원과 박범계, 박용갑 국회의원,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 계룡건설산업㈜ 조명원 부사장, 비전세미콘㈜ 윤통섭 대표 등 약 150여 명의 내·외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염홍철 위원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개교 100주년을 향한 동문들의 열정과 염원, 자긍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문 여러분과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속에서 자랑스러운 국립한밭대학교의 새로운 100년 역사를 써 내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