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백화점 전체를 ‘윈터 원더랜드’ 테마로 단장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 팝업 등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1층 로비를 길이 8m 초대형 트리로 장식했다. 트리 장식 기념 크리스마스 포토 인증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대형 트리 사진을 촬영한 후, 신세계 앱에서 대전신세계 Art&Science 하이퍼그라운드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하이퍼 토크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25일까지이며 선정된 인기 게시글 5개에 신백리워드 1만R과 하이퍼그라운드 패션 브랜드 5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패션 브랜드 팝업도 있다. 프랑스의 전통적인 워크웨어와 일본의 미니멀리즘 감성이 결합된 단톤(DANTON by XYTS) 팝업은 12월 1일부터 11일까지 2층 중앙 행사장에서 열린다.
팝업 프로모션으로 구매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5일부터 6층 행사장에서는 라시엘로 스키복 팝업이 문을 열고 다양한 스키보드 재킷 등을 선보인다. 4층 행사장에서는 12월 4일까지 젝시믹스 애슬레져 특집전이,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네파 특별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
각 층별 시즌 오프도 시즌 종료 시까지 이어간다. 페라가모, 발렌티노, 멀버리, 끌로에, 비이커, 막스마라, 바네사브루노, 겐조, 마쥬, 산드로, 폴스미스, 알렉산더 왕, 엠포리오 아르마니, 이로, 휴고보스, 이자벨마랑, A.P.C.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본인 명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해외패션,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해당 금액 이상 결제하고 해당 브랜드 FIT을 팔로우한 고객은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신세계 신한/하나카드로 명품,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