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아인하우스’에 따뜻한 기부···㈜스페이스허브, 사무국, 팬 모두 동참
충남아산FC, ‘아인하우스’에 따뜻한 기부···㈜스페이스허브, 사무국, 팬 모두 동참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5.12.1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FC, ‘아인하우스’에 따뜻한 기부 모습
충남아산FC, ‘아인하우스’에 따뜻한 기부 모습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은 지난 10일 지역 아동복지시설 ‘아인하우스’를 방문해 사회공헌 캠페인 ‘KICK FOR CHANGE’ 기부물품과 홈 폐막전 ‘붕어빵 부스’의 수익금을 전달하는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 하태진 팀장, ㈜스페이스허브 이중장 대표, 아인하우스 박준범 원장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KICK FOR CHANGE’는 구단 F&B 대행사인 ㈜스페이스허브와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홈경기에서 선수들이 득점할 때마다 여성용품 1팩을 적립해 지역 청소년 보호기관에 기부하는 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은 2025년 8월 9일부터 11월 23일 마지막 홈경기까지 총 9경기 동안 운영됐으며 해당 기간 선수들은 11골을 기록해 여성용품 11팩이 적립됐다. 여기에 ㈜스페이스허브가 따뜻한 마음을 더해 총 50박스(1,600개)의 여성용품을 기부했다.

충남아산FC, ‘아인하우스’에 따뜻한 기부 모습
충남아산FC, ‘아인하우스’에 따뜻한 기부 모습

㈜스페이스허브 이중장 대표는 “선수단의 득점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싶었다. 작은 도움이지만 청소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어 다행이다. 이번 겨울 더 많은 분들이 포근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11월 23일 홈 폐막전에서 운영된 ‘붕어빵 부스’의 수익금과 사무국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도 함께 전달했다. 당일 약 300개의 붕어빵이 판매됐으며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기부의 의미를 더욱 키웠다.

아인하우스는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주거, 교육, 심리, 자립 지원을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로 충남아산FC는 올해 5월 손준호, 6월 한교원의 기부금 전달을 시작으로 7월 김종민·김승호의 재능 기부, 11월 김종석·박병현·박종민·송승민·이학민·조주영·최현웅 총 7명의 선수단이 아인하우스 아이들과 함께 경기 관람에 나서는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인하우스 박준범 원장은 “충남아산FC의 꾸준한 관심과 따뜻한 지원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전달해 주신 소중한 마음은 아이들을 위해 의미 있게 잘 활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구단으로서 아인하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