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미래 세종을 리드하는 여성 기업인들의 협력체인 세종여성기업인협의회가 17일 수요일 17시 30분, 세종테크노파크 6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사업성과보고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며 한 해의 성과를 결산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
이번 행사는 2025년 한 해 동안 세종 여성 기업인들이 함께 이룩한 활동과 성장을 공유하고, 탁월한 성과를 보인 우수 여성 기업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본회 회원과 유관기관 관계자 약 12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회원 간의 친목 도모 및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서로에게 힘이 되는 시간을 만들고자 한다.
행사는 식전 접수 및 네트워킹을 시작으로, 개회 퍼포먼스, 국민의례 및 내빈소개가 이어진다.
특히, 1부의 핵심 순서로 2025년 협의회 활동 및 사업 성과 보고가 진행되어 한 해 동안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어지는 순서에서는 세종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여성 기업인에 대한 시상을 통해 노고를 치하하고, 신규 회원들에게 회원증을 수여하며 협의회의 외연 확대를 공식화할 예정이다. 공식 행사가 마무리된 후에는 단체 기념촬영을 진행한다.
이후에는 만찬과 함께 공연 및 레크레이션으로 구성된 '송년의 밤'을 통해 친목을 다지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가 마무리된다.
이연재 회장은 "2025년은 세종지역 여성 기업인들이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한 한 해였다"고 평가하며, "이번 송년회는 단순한 결산을 넘어, 회원들 간의 굳건한 유대를 확인하고 다가오는 2026년을 미래 세종을 이끄는 리더로서 힘차게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세종여성기업인협의회는 세종특별자치시 여성 기업인들의 경제적 지위 향상 및 지역 사회 기여를 목표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