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뷰티과, '대한피부미용실기 기능경기대회' 입상
대덕대 뷰티과, '대한피부미용실기 기능경기대회' 입상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10.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관리부문 3위·국회의원상·장려상 쾌거
대덕대학교(총장 홍성표) 뷰티과 피부미용전공 동아리학생들은 27일 서울 AT CENTER 에서 열린 제8회 대한피부미용실기 기능경기대회에서 피부미용부문 피부미용 바디관리부문에서 1학년 정아란 학생이 3위를 수상, 국회의원상에 뷰티과 1학년 장인재, 장려상 뷰티과 1학년 이민희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 제8회 대한피부미용실기 기능경기대회
또한 이 학과 임양이 교수는 대한피부미용실기 기능경기대회에서 인재육성과 한국미용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을 높게 평가받아 최고지도자상(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이에 앞서 26일 코엑스에서 열린 8개국이 참가한 Nailympics Asia 대회에서는 이 학과 학생 12명이 출전해 2학년 원아름 학생이 네일케어와 원톤스캅춰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으며, 1학년 천보람 학생은 3위를 수상했다.

그외 비기너 네일레드케어에서 우수상은 뷰티과 1학년 김채린 학생, 장려상 1학년 노해지 학생, 화이트팁오버레이부문 장려상 김민정 학생, 레귤러팁 오버레이부문 1학년 김민주 학생, 기술상은 1학년 이민지 학생이 수상했다.

2개 부문에서 각각 1위와 네일케어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뷰티과 2학년 원아름 학생은 1학년부터 교내에서 실행해온 도제교육 동아리팀에 참여하며 실무연습에 매진했으며 현재 봉숭아손톱(네일아트전문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이 확정된 상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