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 2026시즌 시무식 개최
천안시티FC, 2026시즌 시무식 개최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6.01.0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과 도약, 시민과 함께”
천안시티FC, 2026시즌 시무식 개최 모습
천안시티FC, 2026시즌 시무식 개최 모습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은 6일, 천안축구센터 대세미나B에서 2026시즌 시무식을 열고 새 시즌 공식 일정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시무식은 선수단 및 사무국 구성원을 소개하고 새해 운영 방향과 시즌 목표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선수단, 코칭스태프, 사무국 임직원이 참석해 한 해의 각오를 다졌다.

시무식은 ▲김응일 단장 직무대행 신년사 ▲박진섭 감독 각오 발표 ▲선수단 소개 ▲사무국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천안시티FC, 2026시즌 시무식 개최 모습
천안시티FC, 2026시즌 시무식 개최 모습

김응일 단장 직무대행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쉽지 않은 여정 속에서 구단의 체질을 재정비하는 전환의 시간을 보냈다. 과정에서 역할을 다해준 선수단과 사무국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제 절치부심의 각오로 혁신과 도약을 이루어 나가고자 한다. 시민과 함께하고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박진섭 감독은 “새로운 시즌 팬분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홈경기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PO에 진출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구단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천안시티FC는 이번 시무식을 시작으로 2026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팬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성과로 한 해를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