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대전세종충청 KPC-CEO아카데미, 제15대 총교류회 신년회 개최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세종충청 KPC-CEO아카데미, 제15대 총교류회 신년회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6.01.0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도약' 다짐하며 8일 유성컨벤션센터에서 지역 경제 리더들 한자리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생산성본부(KPC) 대전세종충청 CEO아카데미는 오는 8일 오후 5시 30분, 유성컨벤션센터 2층 팰리스홀에서 제15대 총교류회 신년회를 개최한다.

박창오 제14·15대 총교류회 회장

박창오 회장은 5일 "새해를 맞이하여 회원들이 더욱 단합하여 '새로운 도약'을 이루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신년회는 '새로운 도약'이라는 목표 아래 대전·세종·충청 지역의 주요 최고경영자(CEO)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인사를 나누고, 상호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행사는 KPC 대전세종충청 제15대 총교류회 주관으로 진행된다.

■ 지역 경제 리더들의 화합의 장

이번 행사는 박창오 제14·15대 총교류회 회장의 리더십 아래 진행되며, 지역을 대표하는 경제 인사들과 전·현직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주요 참석 내빈으로는 이장우 현 대전시장, 허태정 전 대전시장, 이상우 대전시의회 부의장, 조승래 의원, 장종태 의원, 맹수석 교수 등 정·재계 및 학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신년회는 "열정! 그 이상에 반하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역 리더들이 품격 있는 동행을 통해 2026년 대전세종충청 지역의 경제 발전을 이끌어갈 비전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우수 회원 포상 및 감사패 수여

이날 신년회에서는 총교류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생산성본부 혁신리더상 및 대전시장상, 대전시의회 의장상 등의 시상이 계획되어 있으며, 지역 경제를 이끌어 온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KPC 대전세종충청 CEO아카데미 총교류회는 지역 최고경영자들의 역량 강화와 네트워크 구축에 기여하며 지역 경제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