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옥 에이치앤에이치 푸드 대표이사, 대전광역시장 표창 수상 
서민옥 에이치앤에이치 푸드 대표이사, 대전광역시장 표창 수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6.01.0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왔으며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로 공동체 문화를 조성 앞장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생산성본부(KPC) 대전세종충청 CEO아카데미 제15대 총교류회(회장 박창오)는 최근 신년회를 개최하고 회원 간의 친목을 다지는 한편,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서민옥 에이치앤에이치 푸드 대표이사와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

이 자리에서 서민옥 에이치앤에이치 푸드 대표이사(현 총교류회 부회장 및 RMC 회장)가 영예로운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에이치앤에이치푸드는 종합식품기업으로, 사람들의 식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건강한 천연 식재료를 조달하고 친환경적인 농업을 지향하며,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토탈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있다.

서민옥 대표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왔으며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한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서민옥 대표는 바쁜 경영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봉사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 왔다.

수상하는 서민옥 대표

서민옥 대표는 수상 후 소감을 통해 "이 상은 저 혼자 받은 것이 아니라, KPC CEO아카데미 총교류회 회원님들과 함께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현해 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겸손하게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기업인으로서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우리 이웃을 돌아보며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만드는 데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마무리하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의지를 다졌다.

KPC 대전세종충청 CEO아카데미는 서민옥 대표이사의 수상을 계기로 회원들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모범적인 경영 및 봉사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교류와 협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