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보건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대전보건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6.01.2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보건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통해 우수성과 공유
대전보건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보건대학교가 2025년도 대전보건대학교 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엔 대전보건대 이정화 총장을 비롯한 전체 교직원 및 한달빛글로컬대학을 공동운영하는 대구보건대, 광주보건대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장우 대전시장과 박희조 대전동구청장이 축사를 보내 재정지원사업 성과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1부 순서로 발표한 김원식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단장은 자율전공학부 운영 현황을 시작으로 △영역별 추진현황 발표 △혁신지원사업 성과체계와 성과지표 △영역별 우수사례에 대해 사업단이 이룬 성과를 공유했다.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에 대한 총평으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위원회 위원장인 이민표 교수는 성과관리체계인 PDCAM 중 M단계의 성과관리를 진행할 때 데이터 기반 AI를 활용하여 환류할 것을 제안하였다.

이후 진행된 2부는 김정숙 글로컬사업단장의 글로컬30사업의 성과발표를 시작으로 △기획처 △교무처 △학생·취업처 △국제교류원 △평생교육원 △RISE사업단의 운영 개선사항과 우수사례 등 성과를 함께 공유하는 교류의 장을 가졌다.

이정화 총장은 “1차년도에 많은 프로그램과 예산이 학생들을 위해 운영되었다. 26년도에는 더 많은 지원과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AI도구 활용 등의 새로운 시스템 도입과 함께 우리대학의 성과가 더욱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